스픽 1년 반 솔직 담백 후기 & 할인코드(제2탄)
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정보방

스픽 1년 반 솔직 담백 후기 & 할인코드(제2탄)

by 무일푼 미식가 2023. 5. 2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스픽 4개월 후기를 쓴 이후로 꾸준히 스픽과

영어전화와 유튜브로 영어를 공부하면서

지내왔습니다.

 

이 블로그를 구경하시면 아시겠지만

주식도 잠깐 쉬면서 열심히 공부하는 해였습니다.

 

일단 추천인이 급하신 분들을 위해서

먼저 추천인 코드부터 알려드릴께요

 

이 추천이 코드를 입력하고 들어가시면 

2만원 추가할인이 되니 일단 하시는게 나을꺼 같아요!!

 

스픽을 통해 영어 스피킹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제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고 2만원 할인 받으세요.
https://app.usespeak.com/i/YTLSZV

 

이제 영어는 말해라, 스픽!

최신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한 직접 말하면서 하는 소통식 영어 수업!

app.usespeak.com

 

이제 일년 반동안 사용했던 후기를 알려드릴께요

 

먼저 인증부터 하고 신뢰도를 쌓아보죠

이거는 이번년에 다시 일년치 끊어서 하는 중인건데요 반년인데 생각보다 적게 말하고

적게 사용했어요

요즘 다른 공부랑 같이 하다보니까 영어 감 계속 잡아주는 용도로 사용했거든요!

 

이게 작년 치 활동 스픽이에요

말한 문장이랑 다른 이유는

일년치여서 할인 받아서 끊을려면

어쩔수 없이.... 

새로 만들어서 추천인 코드로 로그인 했어야했거든요..

 

 

흙..

그냥 처음 할 때 평생 회원권으로 끊을껄 후회중이에요

괜히 돈만 더 쓰고 있어요..

 

일단 일년 반동안 써본 결과

 

이게 처음에 영어 배우는 사람보다는

영어를 조금은 아는데 이제 말 위주로 배우고 싶다는

사람에게 적합한거 같더라구요

 

일단 롤플레잉이 많고 저희가 잘 알지 못했던

그 단어의 미묘한 부분을 잘 설명해 줘서

좋았어요

 

막 내가 적당한 프리토킹을 한다 보다는

내가 이정도는 알지만 말을 못한다

라는 느낌의 사람?

 

 

작년에 전화영어로 식은땀을 많이 흘렸던 터라

이 AI 튜터로 많이 공부해겟어 라고

생각하고 일년치 다시 한건데

 

제 기대감 만큼은 막 엄청 좋지 않아요

 

그것보다는

전화영어식으로 수업해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그게 더 좋다는 느낌..?

 

그리고 계속 새로운 자료를 업로드 해줘서

제가 하루에 한시간씩은 했는데

그래도 양을 못따라 갈 정도여서

자료 걱정은 안해도 될 듯해요

 

더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로 물어봐주시고

 

다들 영어 스피킹 마스터가 되봅시다!! 

 

아자아자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