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픽 4개월 후기 & 할인 코드 (친구 초대 코드)
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정보방

스픽 4개월 후기 & 할인 코드 (친구 초대 코드)

by 무일푼 미식가 2022. 5. 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올해가 된지 벌써 5월이에요

시간이 정말 빠르죠

이번년에는

영어를 잘하겠다라는 목표로

스픽이란게 있길래 한번 돈내서 1년치 구독해봤어요

이 링크 타고 신청하시면

평소 가격보다 2만원 저렴하게 해주니 꼭 들어가서 해보세요!

 

스픽을 통해 영어 스피킹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제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고 2만원 할인 받으세요.
https://app.usespeak.com/i/YTLSZV

 

이제 영어는 말해라, 스픽!

최신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한 직접 말하면서 하는 소통식 영어 수업!

app.usespeak.com

스픽이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어있고

효과는 있는지 궁금하실꺼 같아서

제가 잘 설명해드릴께요

일단 자기가 스픽을 언제 사용하기 시작했고

얼마나 많은 말을 했는지 쉽게 확인이 가능해요

그리고 계속 영어 컨텐츠 업데이트가 빨라서

끊임없이 계속 배울수가 있어서 좋아요

단계적으로 밟아서 배울수 있는

왕초보 기초 중급 등등이 있어서 실력에 자신이 없어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요

그 뿐만이 아니라

원어민과 실전연습 파트가 있어서

다양한 상황에 쓸수 있는 영어를 말로 쉽지는 않지만

잘 배울 수가 있어요

또 장점은

이렇게 배운 영어를 하루 공부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스마트 리뷰가 있어서 

2일 5일 10일 정도로 해서

연속해서 복습할수 있어서 안까먹고 꾸준히 공부 할수 있어요

물론 자기의 의지가 중요하긴 하겠지만요..

저는 실패했어요..

하루에 한시간씩 하는게 목표였는데

회사가고 그러다보니...

어렵네요ㅠㅠ

 

그리고 챌린지라고 해서 꾸준히 하면

경품 응모도 시켜주니까

동기부여는 되지만

저는 한번도 된적이 없어서..

그냥 있는듯 없는듯 혹시나 하고 해보는 챌린지도 있어요

 

영어 하나도 못하는데

3개월 하고 영어 전화도 시작했는데..

아직은...

좀 더 배워야할꺼 같아요 

 

1년뒤에 잘해지길...

 

마지막으로

https://app.usespeak.com/i/JZXPTU

 

이제 영어는 말해라, 스픽!

최신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한 직접 말하면서 하는 소통식 영어 수업!

app.usespeak.com

할만하다고 생각하시면

들어가서 신청해주세요!

반응형
LIST

댓글